여행은 박사에게 여행박사

여행은 박사에게 여행박사

여행은 박사에게 여행박사

Blog Article


전신, 어깨 및 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핫 스톤, 천연 에센셜 오일, 허브로 휴식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골든 로터스 스파는 1호점 부터 3호점 까지 있어 각 지점의 위치가 다르기 때문에 예약한 곳의 위치를 미리 정확하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동남아 국가 어디를 여행하다 보면 길거리에서 쉽게 안양오피 마사지 업소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워낙 종류도 다양하고 나라나 도시에 따라서도 특색이 전부 다른데요 다낭은 도시의 특성상 안양오피 현지인을 대상으로 하기 보다는 외국 안양오피 관광객들에게 맞춘 마사지가 주를 안양 오피 이루고 있습니다. 다낭의 깔끔한 인기 스파,
틴틴 스파 & 마사지

다낭의 핫한 스파 샵!


발, 등 마사지를 묶어서 90분을 받았고 개인적으로 제일 좋았던 마사지 샵. (다른 곳도 다 좋았지만) 악력도 좋지만 마사지는 근육을 잘 풀어줄 수 있어야 하는데, 그 점이 가장 좋았던 것 같다. 아녜스도 마사지를 할 때, 표정이나 행동을 보고 알아서 척척. 강도 조절은 물론, 섬세하게 케어 받았다며 만족스러웠다고 한다. 전문 마사지사들이 태국의 전통적인 마사지 기술을 활용하여 피로를 풀어주고 몸을 이완시켜 여행의 피곤함도 녹일 수 있는 수준급 타이 마사지를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에 대한 문의 및 이용 방법에 대한 사항은 아래의 톡을 통해서도 금방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이곳은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저 왕실장을 통해서 예약하시면 최대한 많은 초이스 보실 수 있게 세팅해 드리고 있습니다 픽업도 마찬가지고요. 허트 스파(Heart Spa)는 다낭의 미케 비치 해변가 맞은 편에 위치해 있고 여러 호텔들과 근접해 있어 접근성 좋은 마사지샵입니다.


깨끗하고 편안한 시설과 친절하고 몇몇 한국어 구사가 가능한 직원들이 일하고 있어, 외국어가 능숙하지 못한 분들이 방문하기에 적합합니다. 골든로터스 오리엔탈 오가닉 스파의 더 자세한 가격 정보와 예약 문의는 홈페이지 여기에서 가능하며,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해당 업체는 호이안 패키지와, 바나힐 패키지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패키지 내용은 호텔 픽업을 시작으로 호이안올드타운, 바나힐케이블카이용, 마사지샵 방문 등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고, 다시 호텔로 드롭해주는 서비스까지 포함돼 있어서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호이안 패키지는 약 22%, 바나힐 패키지는 약 16% 할인된 금액(성인기준)으로 이용할 수 있다. 현재 다낭 마사지 중 유일하게 허브 볼 테라피 전신 마사지를 진행하고 있으며, 스톤테라피 전신 마사지와 발 마사지 60분 상품을 진행 중이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Julius Spa & Massage)는 다낭의 미케비치 근처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는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는 픽업과 드랍오프 서비스 및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저렴한 가격에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방문 전 카카오톡으로 프로모션과 예약 문의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카카오톡 아이디는 Julius7777입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의 더 자세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를 받기 전에 예약 내용을 비롯해 비용을 다시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낭 마사지는 대부분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 경우가 없지만 업소에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다시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는 일반적인 다낭 마사지 예약 과정과 함께 이용방법에 대해서도 간단하게 소개합니다. 단, 업소에 따라서 서비스 종류 및 과정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용으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간략히 요약 하자면 사쿠라는 몇 달 전에 운영진이 바뀌고 나서부터 매니저 선택 하는 방식으로 변경하며 폭발적으로 인기가 급상승한 업체입니다. 원래도 5성 호텔에 있어서 기본적인 서비스나 마사지가 뛰어난 업체였는데 여기에 매니저 선택 방식까지 택하면서 이제는 다낭에서 손님 가장 많은 업체입니다. 빨간 그네는 이제는 다낭의 관광 코스가 된 것 같은 업체입니다.


다낭 붐붐이 대부분 그러하듯 사쿠라 역시 초이스가 가능한 업체 입니다. 사우나를 하는 15~20분 동안 방을 다시 한번 정리 하고 매니저들 정리 시키는 시간입니다. 잠시 대기 해주시면 매니저를 선택할 수 있는 방으로 안내를 받게 됩니다. 이때 코스에 맞게 매니저를 선택 하신뒤 본인 방으로 다시 가게 되시면 곧 바로 매니저가 들어옵니다.


마사지샵을 고를 때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우선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은 뷰티 네스트에 들러 보기를 추천해요. 뷰티네스트는 관광객보다는 현지인들의 사랑을 받는 스파로, 베트남 유명 뷰티 블로거가 극찬했다고도 해요. 또한 마사지를 받는 공간이 프라이빗하게 칸막이로 나누어져 있어 더욱 편안한 분위기에서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Report this page